장혁과 장나라가 함께 연기한 2번째 작품인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정보 스토리 등장인물에 대하여 글을 정리한다.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보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2014년 7월 2일부터 2014년 9월 4일까지 MBC에서 방송된 시청 등급 15세 이상인 드라마이다. 총 20부작으로 구성되어 완결 됐다. 연출을 이동윤, 김희원이 극본은 주찬옥, 조진국이 미술과 음악을 원혜정, 공석원이 감독하여 제작되었다. 원작은 대만에서 2008년에 방송된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이다. 대만드라마 역사상 최고 높은 시청률인 13.64%를 기록을 경신한 인기 드라마를 캐릭터의 성격, 설정등을 한국 정서에 맞춰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우연한 당첨으로 여행을 가게 되는 '김미영'과 오랜 기간 연애를 끝마치고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재벌 3세이면서 사장인 '이건'이 모종의 계략에 휘말려서 생면부지의 남녀가 하룻밤을 보내고 임신을 하며 발생하는 스토리의 초고속 로맨스 드라마이다. 첫회 7.2%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11.5%로 마무리되었고, 최고 시청률은 13.6%이다. 재벌 3세와 일반 여성의 사랑이라는 흔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만, 장혁 배우의 소름이 끼칠 정도로 오버스러운 개그 연기 그리고 진지한 연기와 장나라 배우의 엉뚱하지만 사랑스럽고 슬픈 연기를 보여줌으로 재미를 더하며 재미있고 짜임새 있는 극본과 연출을 통해 흔한 주제지만 식상하지 않은 드라마라고 평가된다. 또한 두 배우의 연기의 합은 전 작품을 통해 알 수 있어 이번 작품의 기대감을 높여주는 요소 중 하나이다.
스토리
드라마 스토리는 한 여성이 샴푸 CF를 찍으며 불평불만을 하며 대역을 안 쓰고 자신이 해야 하냐고 감독에게 짜증 내며 광고를 하는 제품이 아닌 자신이 쓰는 제품을 가지고 오라고 한다. 이때 남자 주인공이 나와 연기를 하며 직접 머리를 감는 모습을 연출하며 등장한다. 누구냐는 물음에 이 제품 회사 사장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의 제품을 못 알아보는 여성에게 위약금을 물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 회사의 사무직이지만 모든 업무를 대신 처리하는 여자 주인공의 모습에 친한 동료에게 그러지 말라고 핀잔을 듣는 장면을 연출하며 종갓집 모습을 보여준다. 종갓집은 남자 주인공의 본가로 자식이 귀하고 역대 조상들이 수명이 짧아 집안 어르신들이 '남자 주인공은 결혼을 왜 안 하는 거냐고 사장 자리에서 내려와야 한다.'라는 식의 모습을 찬성하는 사람과 반대하는 사람으로 나누어 할머니를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때 남자 주인공이 등장하여 자신이 회사를 성장시켜 수혜를 얻은 어르신들을 지목하여 불만을 억제하고 자신이 올해에 혼인을 하겠다고 선포한다. 그렇게 프러포즈 반지를 맞추기 위해 한 백화점을 들리고 마침 심부름을 하러 왔던 여자 주인공을 만나면서 소동이 벌어지고 서로에 대한 첫 만남을 가진다. 회사로 돌아온 여자 주인공은 마카오로 가는 여행 상품을 추천을 통해 얻게 되고 누구와 갈지 고민한다.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직원이 자신에게 사귀자고 말하며 같이 가자고 말해 가게 된다. 한편 마카오에서 프러포즈를 준비하던 남자주인공을 노리는 의문의 남성들의 계략으로 인해 여자 주인공도 엮이면서 하룻밤을 자게 된다. 이다음 내용과 결말이 궁금하다면 웨이브와 왓챠를 통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시청할 수 있다.
등장인물
이건역의 장혁 배우는 1997년 <모델>로 데뷔하여 <학교 1><명랑소녀 성공기>등으로 인지도와 인기를 쌓고 드라마 <추노>를 통하여 인생연기를 펼치며 액션 배우로서 가능성과 탑배우로서의 기량을 보여 준다. 이 작품에서는 사람냄새를 풍기며 진오공파 22대손 9대 독자인 장인화학 사장역을 연기하며, 특유의 과장된 개그연기와 완숙한 감정연기를 통해 작품 후반까지 재미를 더해준다. 김미영 역할의 장나라 배우는 가수로서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를 통해 데뷔를 했으며, 여러 작품을 통해 필모를 쌓았다. 작품에서는 사랑스럽지만 단단한 성정을 지닌 인물을 반전적인 모습등을 통해 흥미를 더한다. 두 배우는 <명량소 성공기><오래된 안녕><패밀리> 이 작품을 통해 총 4번의 연기 합을 맞추며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두 번째 작품으로 '둘의 조합은 재미있다'라는 공식을 갖게 된다. 다니엘 피트역의 최진혁 배우는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대상을 받으며 얼굴을 비쳤고 드라마 <구가의 서>를 통해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다. 작품에서는 동생을 잊어버린 완성형 디자이너로 여자주인공을 보며 동생의 모습이 느껴져 잘해주다가 사랑에 빠져 후반까지 도와주는 조력자겸 서브 남자 주인공의 연기를 한다. 강세라역의 왕지원 배우는 남자 주인공의 전 연인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갔다가 다시 돌아와 갑자기 결혼한 남자 주인공의 현실을 믿을 수 없어 중 후반까지 긴장감을 주며 비밀을 간직한 역할로 나온다. 이건 주변 인물은 박원숙, 최대철, 나영희, 최우식 배우가 있고 김미영 주변 인물은 송옥숙, 박희본, 이미도, 정은표, 임형준, 김영훈 배우가 있다.